실손의료보험 경제적인 부담 줄여줄까?

실비보험

아프던 아프지 않던 사람은 태어나서 병원에 한 번쯤은 방문하게 되는데 가벼운 감기부터 활동하면서 생기는 골절이나 타박상, 몸에 이상이 생겨서 나타나는 염증이나 피부병 등으로 인해 병원에 가게 되어있습니다.
병원이랑 친해지고 싶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가야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마다 의료비가 점점 상승하는 추세입니다.
국민건강공단에서 의료비를 지원해주고 있긴 하지만 대부분 급여 항목에 해당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.

그래서 비급여 항목을 보장받기 위해 실손의료보장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 실제 치료한 항목에 대해 비례 보상을 해주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여기서 말하는 비급여 항목은 MRI, 초음파, 통원비, 입원비 등이 있으며 이러한 항목들은 치료비가 비싸기 때문에 특약에 가입해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.

실손의료보장은 현재 평균수명에 맞게 최대 100세까지 보장기간을 설정할 수 있고 가입하고 15년이 될 때마다 재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.
실손의료보장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실비보장 순위와 가격을 비교해보고 적립금이 없는 순수 보장형, 보장기간이 긴 상품, 사망 보장료와 기본 납입료가 적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슬기로운 방법입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